▲ 7월 15일 월요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7월의 절반을 보내는 7월 15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6월 13일 기해(己亥)년 신미(辛未)월 계축(癸丑)일로 소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소띠 생은 인내력이 강하고 뚝심이 세고 추진력이 있다. 신의가 두텁고 정직하고 근실하다. 입이 무겁고 성실하게 전진하는 행동파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기질이 두드러져 한번 마음 먹었다 하면 훨씬 빠른 속도로 목표에 도달한다.

하지만 사랑에 약하고 겁이 많으며 보수적인 기질도 보인다고 한다.

한편 소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뱀띠, 닭띠가 환상짝꿍으로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소띠, 말띠, 양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15일 월요일 (음력 6월 13일 계축·癸丑)

▶쥐띠 운세= 기분이 언짢다고 남에게까지 피해를 주어서는 안 되겠다. 자신의 성품을 다스리는 자는 천지를 지배하는 통솔자보다 낫다. 모든 것을 인내함이 좋다. ㅅ, ㅊ, ㅎ 성씨 일에만 몰두하는 것보다 건강에도 신경써야 한다.

▶소띠 운세= 속이 상할 때 답답하더라도 말하지 말고 참는 것이 상책이다. 잘못이 없어도 자신에게 잘못이 돌아온다는 것을 알아야 할 때. 1, 7, 11월생 애정과 인덕이 없다고 한탄 말라. 때가 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화목의 날이 올 것이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푸는 사람의 고마움도 알아주는 아량 가져라. 자유결혼한 자는 지금쯤은 행복해야 할 결혼 생활을 지겹도록 후회할 수 있다. 부부간 별거를 마음편하게 느낄 수 있으나 자제하고, 부부 협력 하에 길을 찾으라.

▶토끼띠 운세= 취미를 살려서 본업으로 삼을 재주가 있어도 활용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고 만다. 혼자서 하는 일 엄청나게 힘들고 쓰러질 것 같구나. ㄱ, ㅂ, ㅇ 성씨 북, 동쪽에 있는 사람에게 자존심 버리고 도움 청하라.

▶용띠 운세= 재주 많고 능력도 있지만 애정에는 자신이 없다. 많은 사람에게 존경은 받을 수 있다 해도 사랑만큼은 용기 있게 마음대로 안 된다. 2, 9, 12월생 하는 일 쉽게 풀리지 않는다고 고민하다 신경성 노이로제로 고통이 따를 수.

▶뱀띠 운세= 때로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싫증 느끼고 전업을 하고 싶을 때가 누구에게나 다 있는 법. 과감하게 도전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는 크다. 추진하려던 일 서두르지만 않는다면 행운이 올 듯. 3, 7, 9월생 변동은 금물.

▶말띠 운세= 좋은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함이 좋다. 일찍 귀가하라. 동료들과 술자리에서 취중 실언으로 구설이 들릴 듯 하니 언행을 조심할 것. 2, 9, 11월생 애정적으로 잘못된 판단으로 오해 사겠다.

▶양띠 운세= 자기 실속보다 남에게 해를 끼치지 않으려다 희생을 하게 되니 마음고생이 두 세배다. ㄱ, ㅂ, ㅇ성씨 금전으로 인해 친한 친구 사이 금이 갈 수 있겠다. 서로가 양보하여 이해하고 화합하는 것이 최우선임을 알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항상 욕심이 앞서니 득이 없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오랜만에 나만의 시간을 활용, 함께 할 사람과 대화의 장을 열 때 단점보다 장점이 드러나게 된다. 4, 7, 11월생은 사랑하는 자 꽉 잡아라.

▶닭띠 운세= 사업가는 종업원 관리가 절실히 필요할 때다. 방심하다가 손재수가 염려되니 각별히 신경쓰는 것이 좋을 듯. 부부간에도 이제 마음 풀고 화합하라. 자녀들의 의견을 무시하면 화근이 뒤따를 수 있다. 상대를 위로해 주는 아량을 가져라.

▶개띠 운세= 필요 이상으로 칭찬하는 사람을 경계하라. 아무 생각 없이 믿었다가 손해 볼 수 있는 것을 염두에 둬라. 모든 일이 마음만 들뜨게 하고 실속없음을 알아야 할 때. 2, 5, 9월생은 형제 자매간 우애를 돈독히 하라.

▶돼지띠 운세= 항상 마음이 분주하고 심신이 고달프나 지혜롭게 처신함이 좋을 듯. 창살 없는 감옥살이하는 격이다. 답답하고 하소연 한 마디 못하는 것은 자신이 뿌린 것을 거두는 운명임을 알라. ㄱ, ㅂ, ㅅ 성씨는 오늘 하루 운전대를 잡지 말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