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노마골프, 세계적인 프로 리디아고가 소개하는 24 S/S 브랜드 영상 공개
- 리디아고 착장 패션에 주목…체커보드 가디건부터 원피스, 점프수트까지
-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체커보드 시리즈, 스윙에 최적화된 필드 패션 

[월드투데이 최인호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이번 시즌 엠버서더 리디아고와 촬영한 2024 S/S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개된 브랜드 영상 속 리디아고는 레노마골프의 24SS 컬렉션 체커보드 가디건과 함께 원피스, 점프수트 등 다양한 의상을 착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리디아고가 착용한 체커보드 가디건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으로 스윙에 최적화된 골프 필드룩을 완성시켜줄 ‘체커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명료한 대비로 신선한 느낌을 안겨준다. 

블랙과 화이트 조합의 단순하지만 강렬한 컬러 대비로 클래식한 무드는 물론, 세계적인 골프 프로 스타 리디아고가 선택한 골프웨어로서 주목받고 있다. 

레노마골프 24 S/S 브랜드영상
레노마골프 24 S/S 브랜드영상

리디아고는 LPGA 2024시즌 개막전인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대회에서 합계 14언더파로 우승하며 개인 통산 20승을 이뤄냈다. LPGA 명예의 전당 입성까지 단 1승만을 남겨놓고 있다. 

이와 관련해 레노마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리디아고 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2일까지 레노마 인스타그램 속 리디아고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리디아고 사인모자 또는 레노마 고급스포츠 양말을 증정할 예정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명예의 전당까지 1승만을 앞두고 세계적으로 활약 중인 리디아고 프로와 함께 촬영한 24 S/S 브랜드 영상이 공개됐다”라며 “이번 시즌 레노마골프 엠버서더로 활동하는 리디아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등 색다른 콘텐츠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